짙은        서 가로채다니 너무

짙은        서 가로채다니 너무 


   을 내주지 않았던가 


 라는 완전히 미쳤는지 팔이 잘려나가도 계속 중얼거렸다. 힘도 못쓰는 주제에 내 발을 물어뜯어서 걷어 채인 지도 수십 번이었다. 벌써 바닥은 피로 흥건히 젖었고, 잘려나간 인간의 몸이 까맣게 타버린 재 속에서 널브러져있었다. 한 번에 너무 많이 잘라버리면 나중에 베어낼 것이 없을까봐 손가락부터 시작했다. 그런데 이 놈은 공포에 질리기는커녕 갈수록 광기에 사로잡혀 막무가내로 달려들었다. 그 때마다 두들겨 맞고 널브러졌지만 끝이 없었다. 수제노와 로튼은 그저 묵묵히 보고만 있었다. 방에가득 찬 혈향과 살이 잘려나가는 소리, 피드라의 정신 나간 웃음소리가 눈, 코, 귀를 통해 온 몸으로 전해졌다. 피드라가 원하는 반응을 보이지 않아 신경질이 난 나는 바닥에 뒹굴고 있는 피드라의 허리에 창을 내리꽂았다. "큭!...화, 화가 나나 보지? 하긴 기사 놈들이 모두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