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 세상 누구에게도 넘겨줄 수 없다. 반드시 내 손으

아니, 이 세상 누구에게도 넘겨줄 수 없다. 반드시 내 손으



. 그 자의 입장에서는. 곧 이어 창은 내 손을 벗어나 뒷걸음질치고 있는 그 자를 향해 날아갔다. 마치 활이 활시위를 떠났을 때처럼 빠르게 목표에게 접근하는 창. 상대는 피하려했지만 창의 속도보다는 빠르지 못했다. "크억!" 그 자는 눈을 크게 뜨고 자신의 가슴에 박힌 창을 내려다보았다

거지? 용서 못해. 모두다 죽여버릴 거야!" 정확히 누구에게 화를 내는지는 나도 알 수 없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가슴이 들끓고 있다는 것이다. 얼마나 걷어찼는지는 모른다. 발이 얼얼한 것을 보니 상당히 오랫동안 이러고 있었던 것 같다. 제 풀에 지쳐 나는 나무 아래에 털썩 주저앉았다. 너무 움직여서 그런지 볼을 타고 물방울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