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제는 익숙해진 타인의 모습. 타인이지만 또 다른

다. 이제는 익숙해진 타인의 모습. 타인이지만 또 다른



닌, 같은 것을 느껴본 자만이 보일 수 있는 잔잔한 애상이 떠올랐다. 잠시 후 수제노는 물기에 촉촉이 젖은 목소리로 말했다. "나도 처음에 동료가 죽었을 때 그랬다. 그래서 너보고 모든 걸 잊어버리라거나 그들의 희생을 헛되이 하지 않기 위해서는 힘을 내라는 소리는 하지 않겠다. 그런 소리는 가까운 사람의 죽음을 직접 겪어보지 못한 놈들의 입에 발린 소리일 뿐이지. 며칠 전만 해도 같이 있던 사람들의 존재

말을 듣고 걱정한 모양이었다. 로튼도 내가 기사와 함께 간 것은 알고 있었지만 설마 왕자가 직접데려갈 줄은 몰랐는지 상당히 놀란 것 같았다. 그도 그럴 것이 우리에게는 찔리는 것이 있지 않은가. 전쟁터에 나가려는 군대를 습격한 것도 모자라 며칠 전에는 꽤나 유명한 기사를 하나 죽여버린 것이다. 이 정도면 스타인베 패거리의 스파이로 몰려 반역죄로 참수를 당해도 전혀모자라지않는 죄목이었다. 거리에 나도는 소문은 그런 살벌한 내용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었지만 일단 찔리는 것이 있는 그들로서는 걱정이 되지 않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