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깜박했다." 내 말에 수

. 깜박했다." 내 말에 수



안나오더라고. 킥킥킥" "이게!" 나는 피드라를 짓밟았다. 바닥에서 꿈틀거리는 것이 지렁이라도 되는 냥 끊임없이 짓밟았다. 그러나 피드라는 미친 듯이 웃기만 했다. 정신 없이 피드라를 밟던 나는 이번에는창으로 마구 찔렀다. 그러자 웃음이 좀 잦아

어울리지 않았던 것이다. 생명의 끝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시작, 용솟음치는 생명력을 느끼게 해주었다. 이 향기 속에서 마리엔의 모습이 느껴지는 것은 그녀 혼자만의 착각은 아닌 듯 했다. 레프스터 국왕의 파리한 얼굴은 애상에 잠겨있었고, 고집스럽게 고개를 돌리고 있는 르미엘 왕자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