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과 함께 죽음의 춤을 추어라. 나의 적은 너의 적, 나의 적은

들과 함께 죽음의 춤을 추어라. 나의 적은 너의 적, 나의 적은



올리고 있는 것처럼 들릴지도 모른다.하지만 캐롤의 진심을 알고 있기에 마음이 푸근해졌다. 누군가 나를 걱정해준다는 것은 그 것이 마족이든 인간이든 기분 좋은 일이었다. 캐롤은 나에게 억지로 아무렇지 않은 척할 필요가 없다고 말해주고 있었다. 나는 그녀들을 안심시켜주고 제 4기사단을 만나러갔다. 어제까지만 해도눈이 제법 쌓여있었는데 지금은 깨끗했다. 대신 길이 아닌 곳은 치워버린 눈까지 쌓여 하얀 언덕들이 작은 봉우

가 알려진 지금까지 아리란드 전하께서 병석에 누워 계셨던 겁니까? 저주를 깨기만 하면 금새 나으셨을텐데요." 그러자 나미르 백작이 이를 드러낸 채 말했다. "물론 저도 그렇게 하려고 했지요. 하지만 워낙 지독한 저주라 프란시아 대신관 님마저도 고개를 내저으셨습니다. 이 정도 되면 시전자 정도나 저주를 풀 수 있을 거라 말씀하시더군요." "오호, 지독? 여기 계시는 로튼 님은 저주 해제의 달인이십니다. 나미르 백작의 말에 대해 로튼 님의 견해는 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