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저 느껴졌다. 그렇다. 슬픈 사람이 나만 일 리가 없다. 나만 가까

마저 느껴졌다. 그렇다. 슬픈 사람이 나만 일 리가 없다. 나만 가까



얗게 보였다. 때문에 그녀의 머리맡에 앉아있는 플로라 공주는 침울한 표정이 되었다. 그러나 창가를 보던 여인이 다시 고개를 돌리자 언제 그랬냐는 듯 밝게 웃었다. "오랜만에 날씨가 맑구나.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데."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플로라 공주의 말

도입니다." "그럼 내 호감을 사서 페드인 왕국의 원조를 받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아니면 나에게 호감이 있어서 일지도?" 나는 마지막에 장난스럽게 스스로를 가리키며 말했다. 그러자 잠자코 생각에 잠겼던 라디폰 공작이 입을 열었다. "아마 둘 다 이겠지요. 하지만 마리엔 공주님을 도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