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 점점 분노로

정은 점점 분노로



데기를 둘러쓰고 있는 나. 가만히 손을 들어 낯익은 소녀의 얼굴을 쓰다듬던 나는 할 일을 떠올리고 다시 팔을 내렸다. 그리고 나는 눈앞의 거울이 원수라도 되는 것처럼 노려보았다. 정신을 날카롭게 세우려고 눈을 부릅뜨고 보니 뭔가 느껴지는 것도 같았다. 그러나 그 것이 정말로 느껴져서 그런지 아니면 내가 오펠리우스 왕비를

검과 같았다. 미나. 처음 만났을 때 잔뜩 겁에 질려있더니 어느새 친구 비슷하게 돼버린 시녀. 아인과 마르크, 씨스. 내가 대련하자고 하면 왠지 모르게 주눅이 들어있던 기사 같지 않은 기사들. 우드랜과 기사들. 제대로 이야기해본 적도 없는 나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 이 곳까지 오기 전에 겪었던 여러 가지 일들도 생각났다.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잘 해줄 걸 하는 후회가 물밀 듯이 몰려왔다. 왜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