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이지만 둘 다 내가 품고 있던 생각이었다. 나는 무의식

감정이지만 둘 다 내가 품고 있던 생각이었다. 나는 무의식



싶을 정도야. 눈이 녹기 전까지 반드시 나아야겠어." 아리란드의 말에 플로라 공주는 피식 웃었다. 플로라 공주는 오랜만에 억지 웃음이 아니라 진짜 웃

근접해있는 것 같았다. 그 것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나는 구름보다 더 높은 곳에 있으려고 제자리에서 계속 뛰어오르는 고집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