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있던 기사와 병사들이

고 있던 기사와 병사들이



대략간단하게 그려보면 이렇게 된다. 성문 ** 성기본적인 것은 이런 식이다. 대인원이 이동하는 만큼 샛길은 이용하지 못하고 대로만 이용해야만 하기에 가능한 습격 방법이었다.그러나 이런 식으로 습격하면 대충 그림만 그려봐도 쉽게 다음 습격 예

기억해주실 건가요?" "응. 응. 그렇게 할게." 나는 계속 고개를 끄덕이면서 말했다. 그 바람에 미나의 얼굴이 보이지 않았지만 왠지 웃고 있었던 것 같다. 아주 예쁘게. "꼭 행복해지세...미나가 빌게요......제 몫까지 행복......" 미나의 목소리는 가늘어지더니 나중에는 들리지 않았다. 미나의 손이 힘을 잃은 것이 느껴졌다. 나는 미나의 얼굴을 내려다봤다. 희미한 웃음이 번져있었다. "미나?" 나는 작은 목소리로 미나의 이름을 불렀지만 언제나 쾌활하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