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이 따라오면 피드라에게

이들이 따라오면 피드라에게



금 나는 그들의 죽음에 대해 전혀 슬퍼하지 않고 있었다. 적어도 남들의 눈에 비추기에는 그랬다. 그러니 플로라 공주의 변화 정도에 놀랄 턱이 없었다. 사실 이해가 가지 않는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인데 나라도 그렇게 하겠다. "그건 좀 의외네요. 플로라 공주가 유일하게 내 국상을 추진하는 사람이라니. 나는 적어도 라이언 오라버니도 같은 반응을 보일 줄 알았는데. 역시 어마마마가 막은 건가? 하긴 그렇지 않으면 그 단순한 오

은 절대 하지않는다는(귀찮으니까) 사실을 잘 아는 세린은 잠자코 그 뜻에 따랐다. 그리고 해가 지기 시작하자 에릭은 제 4기사단의 훈련장으로 발걸음 했다. 아무런 설명도 없었다. 그러나 그 이유를 머지 않아 알 수 있었다. 한참이 지나자 마리엔이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세린은 꼼짝도 않고서있는 마리엔이 걱정돼서 에릭의 팔을 끌고 다가가려 했다. 그러나 에릭은 이를 거절했다. 자신보다는 세린이 더 잘할 것이라고 말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