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전하께서 어째서 아프셨는지 아셔야한답니다.

드 전하께서 어째서 아프셨는지 아셔야한답니다.



상황에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할지 몰라 약간 당황하는 듯 했다. 이유야 어떻든 도움을 많이 받은 것은 사실이라 나는 티스몬 백작의 말에 맞장구쳤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리고 레이만 왕자님도 상당히 많은 도움을 주었어요." "레이만 왕자님이라면 하이덴 제국의

면 다른 장식은 되어 있지 않았다. 다만 세로로 여러 개의 홈이 파여 있었는데 그 것으로 인해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탄력적인 모습을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모습들은반들거리는 바닥에 투영되어 두 개의 똑같은 공간이 서로 접해 있는 것 같은 환각적인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었다. 그러나 기둥 사이사이로 보이는 병사들과 시녀들의 모습은 이 웅장한 공간과 어울리지 못하고 이질감을 느끼게 했다. 특히 부러움과 시기에 가득 찬 시녀들의 모습은나로하여금 현실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