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서 레이만 왕자와 안면이 있었거든요. 날 알아보고 데려간 거지

래서 레이만 왕자와 안면이 있었거든요. 날 알아보고 데려간 거지



오가 물 속에 떨궈진 잉크 방울처럼 번져갔다. 그의 말대로 사람이라고는 그 하나뿐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수많은 좀비들이 있었다. 이게 다일까? 어쩌면 더 있을지도 모른다. 엉뚱하게도 이 인간이 묘지란 묘지는 다 돌아다니며 시체를 끌어 모았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피드라의 갑작스런 등장에 흔들리던 마음도

도와주지는 않아요. 그 것도 다른 나라의 왕족을. 뭔가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호감이 어느 일정 선을 넘어서면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그 말을 하는 라디폰 공작의 눈이 잠시 에릭에게 쏠렸던 것 같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세린에게 잠시 시선을 주었다. 레이만 왕자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두 사람을 갑자기 쳐다보는 것이 이상했지만 지금은 그 것보다 라디폰 공작의 말을 부정하는 것이 먼저였다. "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