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을 붕붕 저으며 말했다. "그러

한 손을 붕붕 저으며 말했다. "그러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있던 나는 내일 아테다를 떠난다는 말에 거의 충동적으로 빠져나오고 말았다. 어쩌면 지금 내 행동은 모순일지도 모른다. 피드라가 아직 시우리스 숲을 지키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일행의 시체를 찾으러 간다는 것은 위험했다. 그런데도 인간 몇을 위해 위험을

중 누구도 입을 열지 않자 홱 돌아섰다. "갈 거야." 심통이 난 나는 궁으로 뛰어갔다. 뒤에 죽은 자들의 잔해를 남겨두고 온 것이 걸렸다. 아마 기사들이 잘 처리하겠지만 자꾸 뒤로 눈이 돌아갔다. 내가혼자서 뛰어들어오자 캐롤과 시녀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