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하지 않았다.

도 하지 않았다.



것이다. 설마 들킨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감이 엄습해왔다. "이 쥐새끼 같은 것들이 모두 어디로 간 거지? 그 놈들 때문에 공주 근처에는 가보지도 못했잖아." 쥐새끼라는 것은 수제노들을 말하는 것이 틀림없었다. 그럼 이 자는 피드라와 함께 있던 사람이 아니라 수제노를 뒤쫓던 사람일 것이다. 그 자는 한동안 투덜거리더니 덤불을 발로 걷어찼다. 덤불을 뚫고 나온 발을 보고 일순간 가슴이 철렁했지만 간신히 소리는 내지 않았다. 차는 것까지는 뭐라고 하지 않겠는데

드를 뒤로 젖히면서 말했다. 그는 다름 아닌 이블로였다. 그렇다면 그의 옆에 서있는 사람은 에릭일 것이다. 역시 후드를 벗은 후 드러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