했는지 안색이 어두워졌다. 그러나 나는 그런

했는지 안색이 어두워졌다. 그러나 나는 그런



얼굴로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했다. 평소라면 나섰을 오펠리우스 왕비도 꽃병 안에서 나온 것들을 보고 이를 악물고 있었다. "그 여자를 당장 잡아와요. 물론 생포해서." 내가 명령을 내리자 기사들은 순순히 따랐다.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가 패닉 상태에 빠져 명령을 내릴 수 없어 보였기 때문이리라. 반드시 생포해야한다. 그래야 오펠리우스 왕비와의 연관을 알아낼 것이 아닌가

게 자세히 알고 있는 겁니까? 마치 본인이라도 되는 것처럼 말하는군요." 조용히 있던 수제노가 눈을 가늘게 뜨며 말했다. 그러고 보니 정말 그렇다. 그런 이야기를 피드라가 아무에게나 떠벌릴 리는 없다. 나까지 의심스럽다는 눈으로 쳐다보자 로튼은 손을 내저으며말했다. "이봐, 너희들 왜 이렇게 의심이 많은 거야? 내가 자세히 아는 것은 피드라를 구해준 흑마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