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에게 품었던 의심을 풀어주고 있었다. 그는 독자적

내가 그에게 품었던 의심을 풀어주고 있었다. 그는 독자적



다. "그 손 놔." 그 짤막한 말과 함께 세린이 양켄센의 복부에 주먹을 퍽 내질렀다. 얼마나 세게 쳤는지 순간적으로 숨이 막힌 듯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 때를 틈타 세린이 양켄센을 내게서 떨쳐 놓았다. 나는 질려서, 그리고 혹시나 양켄센이 다시 들러붙지

자연히 발걸음도 거칠어졌다. 만약 로튼이 피드라를 놓친다면 절대 가만 두지않겠어. 피드라를 쫓아 뛸 때는 몰랐는데 다시 원래 장소로 돌아가려고 걷자 제법 먼 곳까지 온 것 같았다. 입술을 삐죽이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승리

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

실내체조장